이벤트

Art Space @SNU
Art Space @SNU (2018 서울대학교 예술주간)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Art Space@SNU는 서울대 구성원이 가진 풍부한 예술적 역량을 즐겁게 공유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풍부한 예술적 역량을 즐겁게 공유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9.10 월요일부터 9.14 금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관악과 연견 캠퍼스 곳곳에서 음악, 미술, 문학, 무용, 연극, 패션쇼 등 다채로운 예술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들려오는 음악소리에 발걸음을 멈추고 눈길을 끄는 미술작품에 호기심을 가져보는 조금 낮설고 조금 들뜨는 멋진 경험을 예술주간이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개막식- 서울대하교 예술주간 미술 프로그램 소개 (조소과 이종건 교수님)

개막공연- 족제비처럼 살아가기 (수필 낭독 김승희, 기악 조재형, 성악 조준)

소결: 단단히 굳어짐 (도예) 문화관73동 전시실 서울대 도예전공 대학원 학생들이 각자 자신의 작품 제작과 주제를 탐색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흙의 입자들이 한데 뭉치고 단단히 굳어져 ‘소결’이 되듯, 개개인의 사유가 작업을 통해 명확해지고 단단해져가는 모습을 <소결>이라는 타이틀로 묶어 보여주고자 한다. 강고운, 김경민, 김현식, 김현아, 나채현, 배수연, 오선주, 정지원, 최수진

사운드 오브 윈즈 관악앙상블 문화관 야외무대

서울대학교2018-09-10 ~ 2018-09-14 written by ICRC
2018/ 0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