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작품

2020 미대 졸업작품

    최지수 (조소 학사, 16)<A씨>, 2020, 천, 스티로폼, 우레탄폼에 프로젝션 맵핑, 160×90×72cm
    최지수 (조소 학사, 14)<테크노 세리아>, 2020, 단채널 영상, 컬러, 사운드, 07’21”
    주아명 (조소 학사, 16)
    조현정 (조소 학사, 16<인터랙션 1>, 2020, 나무, 실, 매듭, 89×89cm, 가변설치
    조동호 (조소 학사, 16)<부유(浮游) 1>, 2020, 혼합재료, 150×150×90cm
    정민지 (조소 학사, 16)<eUnNik>, 2020, 철망, 에어랩, 랩, 비닐, 연질 발포 우레탄, 아이소핑크, 핸디코트, 폴리퍼티, 소이왁스, 시바툴, 철, 90×50×110cm, 30×30×50cm
    장도은 (조소 학사, 16)<손잡이가 있는 몸통과 몸통을 위한 머리>, 2020, 은행나무, 천, 실, 50×35×110cm
    임혜민 (조소 학사, 17)<‘기생’을 위해>, 2020, 라텍스, 65×65×386.5cm
    임재균 (조소 학사, 15)<오랜 친구를 닮았다>, 2020, 소성 후 축소된 재료, 49.6×34cm
    이지한 (조소 학사, 16)<Living Still Life>, 2020, 아시바 ,우레탄폼, 조화, 철사, 케이블타이, 270×210×250cm
    이건우 (조소 학사, 15)<사랑하고 싶은데 사랑 받고 싶어>, 2020, 철, 유리, 혼합 매체, 박제품, 마네킹, 210×210×500cm, 가변 설치
    유지현 (조소 학사, 16)<피부 02>, 2020, 랩, 테이프, 에어랩, 180×100×70cm
    박은성 (조소 학사, 16)<Bird Saver -1>, 2020, 영상, 핸드폰, 유리에 설치, 에폭시, 시트지, 295×222cm
    나혜빈 (조소 학사, 16)<「          」>, 2020, 캔버스 프레임, 천 걸이, 천에 디지털 프린트, 인형 캡션, 한 덩어리를 향한 장식
    김예은 (조소 학사, 16)<0의 생각>, 2020, 목재, 소방, 순지, 문제지, 농구골대, 110×110×300cm
    구재은 (조소 학사, 16)<자소상>, 2020, 천, 우레탄 폼, 52×52×175cm
    곽나현 (조소 학사, 15)<Electronic Love with Boppi the Dancing Llama>, 2020, 닌텐도, 보피, 카메라, 가변설치
    정희윤 (조소 석사, 17)<밀가루풀의 역할 1>, 밀가루 풀, 면 천, 추, 100×100cm
    이윤정 (조소 석사, 17)<황금바퀴벌레를 찾아서>, 2020, 혼합재료, 244×366×244cm
    유수빈 (조소 석사, 17)<핑크 채우기 놀이>, 2017-2019, 복합 매체, 벽과 코너가 있는 공간에 가변 설치
    성지훈 (조소 석사, 08)<작업 4>, 2009, 철, 나무, 130×60×90cm
    손윤원 (조소 석사, 15)<신혼집 발코니>, 2020, 알루미늄, 비닐장판, 경첩, 400×300×0.5cm
    김한준 (조소 석사, 18)<When in Rome>, 2018-2020, 작가의 개인 물품 및 발견된 물건, 가변 설치
    김우경 (조소 석사, 18)<계단에 올라 발판을 밟아주세요>, 2020, 테라코타, 비계, 혼합재료, 가변설치
    김승현 (조소 석사, 17)<서페이스 디스플레이>, 2020, 투명 비닐, ㅌ에니스공, 플라스틱 파이프 ,금줄, 철제 선반, 스테인리스 좌대, 가변설치
    이상윤 (조소 박사, 16)<평평함에 대하여>, 2019, 나무, 철, 불, 증기, 평창동 234-40, 가변 설치
    송수영 (조소 박사, 15)<향-시계>, 2018, 시계, 향, 26.4×4.5cm
    차하은 (공예 학사, 17)<표주박형 주전자와 잔들>, 2020,실크소지, 물레성형 및 캐스팅 1280°C 환원소성, 복합크기
    조찬희 (공예 학사, 14)<백자호>, 2020, 실크소지, 1280°C 환원소성, 40×40×28cm
    조소운 (공예 학사, 17)<Bed of Circles>, 2020, 은, 10×10cm
    정재동 (공예 학사, 13)<유대(tie)>, 2020, 백자 소지에 포슬린 페팅, 1280°C 산화소성, 16.5×11cm
    조민경 (공예 학사, 17)<디저트 플레이트>, 2020, 적동, 은도금, 18×18cm
    정유주 (공예 학사, 15)<사각 오브제>, 2020, 슬립캐스팅, 1250°C 산화소성, 13.5×2.8×19cm
    정수지 (공예 학사, 15)<쏜살같이 흐르다가도 무거워질 때가 있는|쏜살같이 흐르다가도 가벼워질 때가 있는>, 2020, 적동, 황동, 45×15×30cm, 12×12×33cm
    장보희 (공예 학사, 15)<관조의 모음>, 2020, 정은, 호두나무, 흑단, 가변설치
    이혁재 (공예 학사, 15)<에티오피아 무르시족 장신구에서 착안한 무당들을 위한 장신구>, 2019, 적동, 칠보, 호두나무, 30×29cm
    이송희 (공예 학사, 16)<상자에 담긴 사물들>, 2020, 석기소지, 1280°C 산화소성, 복합사이즈
    이서진 (공예 학사, 12)<구름 위에서 커피를>, 2020, 적동에 사진부식, 은도금, 8×8×36cm, 4×4×38cm
    손재원 (공예 학사, 14)<Things Remaining>, 2020, 혼합소지, 1280°C 산화소성, 복합사이즈
    이동형 (공예 학사, 14)<흉터; 瘢>, 2019, 적동, 옻칠, 금박, 72×34×48cm
    윤지수 (공예 학사, 17)<틈새>, 2020, 알루미늄, 황동, 2×3×1cm 외
    유지은 (공예 학사, 16)<Manic Ashes>, 2020, 적동에 황화칼륨 착색, 20×30cm, 33×45cm
    옥유진 (공예 학사, 16)<Layer>, 2020, 적동에 은도금, 호두나무, 30×30×6cm
    안용우 (공예 학사, 15)<Drip Expert Series>, 2020, 백자, 1280°C 산화소성, 복합 사이즈
    성지윤 (공예 학사, 15)<버뮤다 삼각기둥 III>, 2020, 실크소지와 산화코발트, 1250°C 산화소성, 48×15×33cm
    박나경 (공예 학사, 16)<우리를 정말로 잡아다 집어넣어 버리셨군요>, 2020, 황동, 20×20×10cm
    문지연 (공예 학사, 15)<파도처럼 밀려오다> 2020, 황동, 금도금, 23×18cm
    김희선 (공예 학사, 16)<X말X>, 2020, 황동, 가죽, 14×8×31cm
    김태은 (공예 학사, 16)<명상록> 2020, 석기소지, 1280°C 산화소성, 200×90cm
    김정엽 (공예 학사, 14)<화병 여럿>, 2020, 백자 슬립캐스팅, 1280°C 산화소성, 표면연마, 복합사이즈